dometopia

자주묻는 질문

도매토피아의 궁금한 사항을 FAQ에서 검색해보세요.

회원가입/정보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사업자판매회원, 사업자구매회원, 개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
 [회원가입 절차]


1.홈페이지 상단의 [회원가입] 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 


2.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약관,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 후 [동의함]에 체크합니다. 


3.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, 주소, 연락처 등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 


사업자 회원은 승인이 완료되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은 등급이 있나요?   

사업자 등록증 유무와 판매방식에 따라 1. 사업자 판매회원 2. 사업자 구매회원 3. 개인회원으로 등급이 나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 가입을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
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 

하지만 회원 가입을 하면 배송추적 및 적립금 혜택이 주어지니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비회원도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?   

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셔도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가 나옵니다. 

주문시 발급받으신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만약 아무 변화가 없다면 다시 한번 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주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비회원으로 주문조회 시에는 반드시 발급받으신 주문번호를 메모해 두셔야 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   

1.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변경하셔야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 

2.회원탈퇴와 동시에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고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·상실된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 

3.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싶어요.   

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수정] 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,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.

 단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, 

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/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 

고객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 되며,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※ 8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